부개1동 주민자치회

2022 부개1동 철길 장미축제 개최

圓相 2022. 6. 6. 11:43

부개1동을 빛낼 너도나도 2부작 시리즈

http://koreaarttv.com/detail.php?number=75813&thread=24
(한국사진방송 기사링크입니다.)

 

부개1동 철길 장미축제 개최와 풀뿌리 속 한표의 결과 - 한국사진방송 대한민국예술-

주민자치 제도를 선도하는 부개1동 주민자치회

koreaarttv.com

 

인천 부평의 부개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경태)64일 마을을 가로지르는 군용 철길에서 장미 축제를 개최하였다.

철길 장미축제는 사생&사진대회, 풍물단 공연, 금관5중주,현악4중주,오카리나7중주 연주등 볼거리와 함께 즐기는 무료체험 행사를 병행하여 부개1동 주민의 단합된 모습도 함께 연출하였다.

아울러 관할지역의 동수초등학교(교장 김태종. 주민자치회 위원)는 코로나19에 의하여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주민에게 인천지역 최초로 실내체육관을 개방하는 선도적 결정을 하였다.

이에, 3년여 활동을 못한 동수배드민턴클럽의 회원들은 주민자치회의 결정과 봉사에 환영과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다.

61일 있었던 선거에서 관할지역과 연관된 당선자(인천시장 유정복, 부평구정창 차준택, 시의회의원 유경희, 구의회의원 김동민.여명자.이익성)를 보면 특정 정당에 치우치지 않으므로 지역 발전을 위한 진정한 일꾼을 선택한 결과가 아닐까 한다.

군부대 집적화와 연관되어 민심이 갈렸던 부분도 수습되고 마을의 풀뿌리 자치제도가 발전되는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